NCT 도영X정우, 페리페라 모델 발탁…’사부작스’ 케미

634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대세 보이그룹 NCT 도영, 정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도영, 정우는 NCT 멤버로서 전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11월에는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 NCT 127’ 서울 단독 콘서트가 6회 모두 전석 매진, 총 6만 관객을 끌어모으는 등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특히 도영, 정우는 팬들 사이에서 ‘사부작즈’ 라고 불리우며 훈훈한 케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영, 정우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펼쳐왔으나 듀오 모델로 발탁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페리페라와 함께하는 화보,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부작즈’ 의 케미를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NCT 도영, 정우가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페리페라의 대표 모델로서 그동안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

페리페라는 NCT 도영과 정우의 모델 발탁과 동시에 두 모델과 함께한 24 SS 컬렉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 속 도영과 정우는 컬렉션 무드에 맞는 청초한 비주얼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영상은 26일부터 페리페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페리페라

+1
9
+1
0
+1
0
+1
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