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김혜준, ‘킬러들의 쇼핑몰’ 케미 열일 삼촌·조카 화보

351

이동욱과 김혜준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엘르
사진=엘르

이번 화보는 1월 17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삼촌과 조카로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의 강렬하고도 위트 있는 케미스트리를 포착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 역의 이동욱은 처음 삼촌이란 존재를 연기하게 된 것에 “아빠는 하루 종일 놀아줄 수 있지만, 삼촌은 두 시간 정도 놀아줄 수 있는 존재다(웃음). 진만은 지안을 지키는 것이 삶의 목표가 됐고, 세상에 혼자 남게 될 혈육을 더 혹독하고 강하게 키우려는 태도를 취하는 삼촌”이라 설명했다. 

조카로 호흡을 맞춘 김혜준에 관해서는 “극중 지안처럼 ‘외유내강’한 동료다. 겉으로는 잘 웃고 밝지만 속은 꽉 차 있다.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늘 밝고 건강하게 현장에 임하는 태도는 물론, 배우로서 센스도 타고난 친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엘르
사진=엘르

삼촌의 죽음 이후 홀로 남겨진 조카 정지안을 연기한 김혜준 또한 “이동욱 선배를 ‘마이걸’ 때부터 좋아했다. 보자마자 ‘설공찬 때부터 너무 잘 보고 있다’라고 말을 걸었다. 또한 맛있는 음식을 정말 많이 사주셨다. 항상 촬영 끝나고 뭐 먹고 싶은 지 생각해 두라고 하실 정도”라며 팀워크를 드러냈다.

이동욱과 김혜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유튜브 콘텐츠 또한 엘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