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첫인상 퍼퓸 3종 출시…덱스 PICK 주목

134

어댑트의 맨즈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가 퍼퓸 3종 출시와 더불어 덱스와 함께한 향수 추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오브제
사진=오브제

오브제가 선보인 퍼퓸 3종은 ‘일렁이는 향기로 칠하는 첫인상’이라는 퍼퓸 스토리를 중심으로 직관적인 향수 컬러로 향의 느낌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묵직한 분위기의 우디 스파이시 향이 특징인 ‘브라운’ 스모키 레더 퍼퓸, 신선한 분위기의 ‘그린’ 베르가못 레인 퍼퓸, 신비로운 분위기의 ‘블루’ 재즈 머스크 퍼퓸 등 향수를 사용하는 사람의 첫인상을 표현할 수 있도록 3가지의 분위기와 향을 선보였다.

사진=오브제
사진=오브제

오브제는 유튜브 채널에 전속 모델 덱스와 함께하는 향수 추천 인터뷰도 공개했다. 덱스는 본인을 향수에 진심인 사람이라고 소개하면서 향이 인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애용한다고 밝혔다. 

덱스는 퍼퓸 3종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향마다 어울리는 첫인상 분위기와 그에 맞는 스타일링까지 추천했으며,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향으로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남성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스모키 레더 퍼퓸을 골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브제는 퍼퓸 3종 론칭을 기념하며 덱스 포토카드 한정수량 증정 프로모션과 시향지 테스트로 불만족 시 100% 무료 환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