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만난 바캉스 패션 5

620
@kyliejenner @kyliejenner

요트에서 환상적인 휴가를 보낸 카일리 제너는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처럼 변화무쌍한 바캉스 룩을 공개했어요. 화사한 햇살이 내리쬐는 낮엔 화이트 컬러의 브라톱과 벌룬 실루엣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뒤 라피아 햇을 더해 러블리함을 강조하고 아름다운 노을이 내려앉은 밤엔 보디를 유려하게 감싸는 실크 드레스로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제니가 선택한 휴가 룩을 살펴볼까요? 심플한 실루엣의 슬립 드레스이지만 허리 부분에 도트 패턴의 시스루 소재가 믹스되어 은근한 관능미가 느껴지는데요, 헤어를 슬릭하게 연출하고 오벌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써 우아함도 추가했어요. 마무리로 라피아 소재의 숄더 백과 피시넷 메리제인 슈즈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액세서리를 추가한 부분도 센스 있어요.

@doflwl @doflwl

물감을 흩뿌린 듯한 패턴의 오버사이즈 셔츠를 입고 클래식한 보터햇을 추가한 윤승아의 바캉스 패션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완벽하네요! 셔츠 아래론 짧은 쇼츠와 슬라이드를 신어 휴양지 맞춤 꾸안꾸 룩으로 마무리했어요.

@jin_a_nana @jin_a_nana

보트 위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고 있는 나나는 클리비지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홀터넥 톱을 선택했어요. 보태니컬 프린트의 실키한 톱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1970년대 보헤미안 룩을 연출하며 자유로운 감성을 만끽합니다.

@linda.sza

@linda.sza

바닷가에서 실패 확률 없는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화려한 패턴의 아이템을 선택해 보세요. 큼지막한 플라워 프린팅이 더해진 맥시 스커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패션 인플루언서 린다처럼 말이죠. 수영복 위에 커버업처럼 레이어드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