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만의 스타일이 느껴지는 그의 SNS 피드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액세서리를 꼽으라고 한다면 아마도 이 무테 안경일 듯합니다. 콘서트 등의 무대 의상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레이는 이 무테 안경을 자주 쓰고 있죠. 덕분에 사진에서는 힙한 세기말 감성이 가득 느껴져요.
해린의 세기말 감성 소화력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푹 눌러쓴 비니부터 시작해 무테 안경과 아빠 옷장 속에서 꺼낸 것 같은 아웃도어 베스트까지 한데 어우러져 우리를 그 시절로 소환해요.
칼라 디테일의 화이트 톱에 리본 장식이 있는 넥타이를 매고 멋진 포즈를 취한 장원영. 커리어 우먼 같은 쿨한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는 키 아이템은 바로 무테 안경입니다. 이 안경이 그를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을 것 같은 ‘사기캐’처럼 보이게 하는 액세서리로 시선을 사로잡아요.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톱과 볼레로 카디건, 얇은 스카프, 헤드밴드까지 세트로 맞춰 입고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나타난 (여자)아이들 민니. 여기에 무테 안경까지 써 키치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새침한 표정까지 퀸카 그 자체!
너드미 가득한 긱 시크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핵심 아이템이 지수의 룩 안에 다 있습니다. 바로 체크 패턴 셔츠와 무테 안경인데요. 트렌디해 보이는 건 기본이고, 스마트한 매력까지 드러낼 수 있는 룩이죠. 지적인 무드가 필요한 순간을 위해 참고하세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에 타이까지 맨 안유진. 화룡점정으로 무테안경까지 쓰고 차가운 도시 여자 같은 순간을 연출했어요. 싹둑 자른 날렵한 단발 머리와 어우러지며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 [FROM AI SAPIENS] AI 딥러닝 콘텐츠, 존재를 구현하다
- 남궁민과 조정석이 직접 밝힌 아내와의 첫 만남.story
- 브래드 피트의 새 사랑, 이네스 드 라몬은?
- 남궁민X진아름 부부의 자기 관리 근황 #스타다이어트
- 뉴진스 하니가 자작곡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