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스레 가을을 타게 되는 요즘, 룩도 마찬가지입니다. 계절을 닮아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에 자연히 마음이 가기 마련이죠. 이럴 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실패 없는 가을 공식, ‘스커트+부츠’를 기억하세요.
잘 재단된 A라인 스커트와 군더더기 없는 니트 톱, 여기에 더해진 구조적인 키튼힐 부츠의 조합은 마치 쉽게 다가설 수 없는 도도하고 우아한 여성을 연상케 합니다. 얇은 벨트와 손에 가볍게 쥘 정도의 클러치, 볼드하지만 절제된 링 이어링이 모두 완벽한 조합을 이루네요.
올가을, 스커트와 부츠 룩을 연출할 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전체적인 실루엣을 염두에 두는 일입니다. 여성스럽게 흐르는 풀 스커트 스타일을 연출할 땐 상의는 좀 더 모던하고 직선적인 상반된 느낌의 셔츠를 골라보세요. 부츠는 가장 베이직한 블랙 니하이 부츠로 심플함을 가져가면 좋습니다.
중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여성스러움을 품은 듯한 스커트 세트업은 중요한 자리나 미팅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룩입니다. 그레이 톤 룩과 다크 브라운 부츠의 조합에서 은은한 가을의 향기가 전해지는 듯하죠. 전체적으로 살짝 넉넉한 핏이 포인트입니다. 날씨가 좀 더 쌀쌀해진다면 도톰한 재킷 세트업으로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크림 베이지 톤의 스커트와 재킷 그리고 블랙으로 맞춘 부츠와 핸드백 조합도 눈여겨보세요. 누구나 옷장에서 꺼내입기 쉬운 만큼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으로 제격이죠.
기본 중의 기본! 블랙 A라인 스커트는 올가을에 꼭 구비해 두어야 할 옷장 아이템입니다. 딱 지금 같은 날씨에 부츠, 니트와 함께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니 말이죠. 여기에 아우터까지 더한다면 겨울까지도 유용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