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뉴요커 룩의 대통령 케이티 홈즈가 푹 빠진 이 코트

219

화장기 없는 얼굴에 데님을 즐겨 입는 케이티 홈즈의 내추럴한 일상 스타일에는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는 그녀만의 노하우가 가득합니다. 화이트 티셔츠, 데님 팬츠에 사랑스러운 핑크빛 셔츠를 걸치고 레드 플랫 슈즈로 포인트를 줬네요. 박시한 니트 카디건과 함께 요즘 그녀가 푹 빠져있는 빅 백을 루즈하게 연출한 것도 참고해 보세요.

도톰한 스웨터에 화사한 롱 스커트를 매치하고 그녀가 좋아하는 메리제인 슈즈와 볼캡을 쓴 케이티 홈즈. 여기에 테이크 아웃 커피잔까지 들고 있는 모습이 마치 뉴요커의 정석 스타일처럼 느껴집니다. 그래픽 티셔츠에 카디건을 레이어링 한 스타일도 눈여겨보세요.

부드러운 레몬 크림 컬러 터틀넥 톱과 컬러를 맞춘 하프 코트 스타일은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꼭 따라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이네요. 칼라의 핑크 컬러가 시선을 끄는 재킷, 그리고 이니셜이 들어간 에코백의 매치에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케이티 홈즈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로 톤을 맞춘 체크무늬 재킷과 로퍼, 빅 숄더백의 조합도 기억하세요!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도 케이티 홈즈의 외출복으로 자주 목격할 수 있는데요. A라인 오버사이즈드 트렌치코트는 이번 시즌 쇼핑 리스트에 꼭 추가해야겠습니다.

가을, 겨울 시즌 케이티 홈즈가 푹 빠져 있는 카멜 컬러 롱 코트 스타일의 변주! 스웨트 팬츠부터 데님, 니트와 편하게 입기 좋은 코트를 케이티처럼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연출해 보세요.

관련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