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티세컨즈’ 김한정의 침실

285

Domus Chair Birch-Sheepskin, Artek 팔걸이가 있어 취침 전 독서할 때 좋은 의자. 좌판의 양털은 여름에도 보송하다. 루밍 익스클루시브 제품.

Duo, Lemnos 심플하면서 모던한 나무 소재의 온습도계. 좋은 수면 환경이 일정하게 유지된다.

Anjir Reed Diffuser, Apotheke Fragrance 침실에선 은은한 향이 좋다. 천연 오일 베이스의 프레이그런스 제품을 레이어드한다.

Bedside Table, USM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덕분에 채도 높아도 침실과 잘 어울린다.

Creme Wool Pad, 60 Seconds 사계절 뽀송한 재질의 양모 패드는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 특히 눅눅한 여름에 제격.

Zero Mattress, 60 Seconds 침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깊게 잘 수 있는 환경. 천연 라텍스와 이중 독립 스프링이 몸을 탄력 있게 받쳐준다.

3-Leg Stool 2104, Non fiction Home 작고 아담한 침실에서 조연 역할을 톡톡히 하는 가구.

A330S Golden Bell Pendant Brass, Artek 1937년 알토 부부가 디자인한 조명. 곡선을 따라 은은히 퍼지는 빛이 잠들기 전의 마음을 안정시켜 준다.

Bauhaus and Modern Life Poster 워크룸이 디자인한 금호미술관 전시 포스터. 침실이 한층 모던해진다.

Plate 111, Christopher Farr 바우하우스 설립 100주년을 기념해 마이스터 군타 슈퇴츨의 드로잉으로 만든 한정판 러그.

분재, 스튜디오 형 침실에 생기를 더해주는 반려식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