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한 벌’이면 연말 룩 고민 끝!

212
@nayoungkeem

@nayoungkeem

클래식 오브 클래식! 트위드 소재의 셋업 룩은 소재만으로도 갖춰 입은 듯한 인상을 드러냅니다. 김나영의 선택 역시 딥한 레드 컬러의 트위드 투피스인데요. 베스트와 스커트가 한 벌로 매치된 스타일에 리본 벨트와 코르사주로 포인트를 주고 체인 백과 피시넷 스타킹을 신어 화려한 무드를 강조했어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볼드한 체크 패턴이 인상적인 셋업 룩으로 한 벌 패션을 보여준 리사. 프레피 룩을 연상케 하는 체크 패턴과 경쾌한 무드의 플리츠 미니스커트 조합이 상큼하고 발랄합니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삭스와 블랙 로퍼를 신어 통일감 있게 마무리했어요.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매니시한 무드에서 흘러나오는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즐기고 싶다면 로제의 셋업 수트 룩을 참고하세요. 드뮤어 무드의 차분한 베이지 컬러가 우아하기까지 한데요. 어깨선이 날렵한 오버사이즈의 테일러드 재킷 덕분에 시크함까지 갖춘 한 벌 룩이 완성됐어요.

@leechungah

@leechungah

반복적인 패턴이 리드미컬한 셋업 룩으로 화사한 무드를 연출한 이청아. 신비하고 오묘한 컬러 때문인지 한층 드레스업한 인상을 드러냅니다. 이너로는 블랙 터틀넥 톱을 매치해 밸런스를 맞추고 짧은 스커트와 어울리는 블랙 롱 부츠를 신어 마무리했어요.

@dlgofl85

@dlgofl85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집업 점퍼와 미디스커트를 한 벌로 맞춰 입은 이해리. 광택이 흐르는 블랙 부츠로 마무리해 화려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어요. 함께 입어도 좋지만 따로 활용해도 충분히 멋진 셋업 룩으로 데일리룩의 스펙트럼을 넓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