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신곡 ‘홈 스윗 홈’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홈 스윗 홈’ 녹음 현장부터 최근 화제가 됐던 빅뱅 완전체 무대 준비과정까지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태양과 대성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인 만큼 영상에서 두 사람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원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대에 오르는 것을 두고 이들이 우려를 표하자, 무대를 위해 음원 발매 시점을 조정했다는 이야기도 흥미롭네요. 지드래곤이 “잘해도 본전이지만 힘을 실어준다는 느낌으로 완전체가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라고 멤버들을 설득한 것도 인상적이고요. 세 사람이 합을 맞추며 최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선 감탄이 나올 정도. 영상 말미에 나온 ‘To be continued’ 문구는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신곡 ‘파워’에 이어 지난 22일 ‘홈 스윗 홈’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태양, 대성과 함께 ‘2024 마마 어워즈’에서 선보인 무대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 이들이 선보일 다음 무대는 또 언제 볼 수 있을까요?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저탄고지 효과 못 본 다이어터라면 참고할 전효성 식단 (ft.느린 대사)
- 드디어 숙소 말고 자취방을 공개하는 BTS 멤버
- 외출 1분 전, 데일리 팬츠에 덧댄 단 한 가지
- 실패 없는 모자 공식 6
- 마르세유를 사랑한다면 이 집처럼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