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하우스의 대표 향수이자 사랑을 표현한 향수 ‘미스 디올’을 새로운 퍼퓨밍 스타일로 선보인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미니 사이즈의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이 그 주인공. 로즈 왁스를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포뮬러로 구성된 솔리드 퍼퓸으로, 은은한 향기와 수분감을 지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디올의 쿠튀르 헤리티지에서 영감받은 하우스의 시그너처 하운즈투스 패턴으로 직조된 자카르 케이스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디올만의 쿠튀르적 터치를 느낄 수 있는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향수 대신 사용하거나 향수를 뿌린 뒤 목, 데콜테,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덧발라 사용하면 향기를 보다 오래 지속할 수 있다.
미스 디올은 ‘NEW 미니 미스 퍼퓸’을 출시하며, 기존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과 ‘오 드 퍼퓸’까지 총 세 가지의 솔리드 퍼퓸 컬렉션을 완성한다. 1947년 탄생한 오리지널 미스 디올에 대한 찬사를 담아 모던하게 재해석한 ‘NEW 미니 미스 퍼퓸’은 스타 자스민의 풍성한 노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프루티 플로럴 부케로 감각적인 우디 향기가 따스하게 어우러진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부케처럼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노트의 조화에 화이트 머스크 어코드까지 더해 진한 플로럴 부케를 표현한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크리미한 로즈 노트 위에 싱그러운 은방울꽃과 피오니 어코드, 그리고 아이리스 노트가 매혹적인 향기를 펼쳐내는 동시에 베이스 노트의 부드러운 우디 향기가 포근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관능적인 향수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미스 디올’을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의 ‘NEW 미스 디올 롤러-펄 퍼퓸’으로도 제안한다. 휴대용 보틀에 담긴 트래블 사이즈의 퍼퓸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비즈 팁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향을 더할 수 있다. 2025년 1월 1일 출시 예정이다. ‘NEW 미스 디올 퍼퓸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과 ‘NEW 미스 디올 롤러-펄 퍼퓸’을 포함한 모든 미스 디올 향수는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dior.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 메건 마클이 다시 인스타그램을 시작할 수 밖에 없던 이유
- 푸른 뱀의 해가 밝았다
- 역대급 뷰티 신상이 우리를 부르네
- 목적별로 보는 2025 다이어리 선택 가이드
- 엘르가 보내온 2025 별자리 운세 좌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