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발레코어, 파리지엔… 위뜨, 봄을 위한 애슬레저 스타일 공개

/사진=위뜨(huit)
/사진=위뜨(huit)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봄을 앞두고 ‘2025 얼리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를 꿈꾸다(Le Rêve à Paris)’를 테마로,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위뜨는 매 시즌 프렌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에는 발레코어 룩을 애슬레저 스타일과 결합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성스러운 감각과 스포티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사진=위뜨(huit)
/사진=위뜨(huit)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샤 레이어드 쇼츠’는 발레복을 연상시키는 시스루한 메쉬 소재를 활용해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완성했다. 레깅스 위에 레이어드하거나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골지 카울넥 인브라 탑’은 자연스럽게 잡힌 주름 디테일이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며, ‘티챠골지 프론트 홀 브라탑’은 트렌디한 홀 포인트 디자인과 부드러운 핏으로 애슬레저룩과 일상복 모두에 활용할 수 있다.  

컬러 또한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춰 부드러운 파스텔과 생동감 있는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했다. 위뜨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비롯해, 싱그러운 올리브 그린이 가미된 맨투맨과 조거 셋업은 봄철 캐주얼룩으로 손색이 없다.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실루엣을 자랑하며, 액티브한 무드와 함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사진=위뜨(huit)
/사진=위뜨(huit)

위뜨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따뜻한 봄이 예상되는 만큼,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위뜨만의 프렌치 프리미엄 감성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을 통해 더욱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뜨는 올해 전국 주요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35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1분기에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무역센터점 등 주요 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