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펼쳐진 태연의 콘서트 TAEYEON CONCERT -The TENSE
태연이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타이베이 돔 무대에 오르며 아시아 투어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펼쳐진 태연의 콘서트 TAEYEON CONCERT -The TENSE
태연은 지난 3월 16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TAEYEON CONCERT – The TENSE’를 개최해, 서울에 이어 시원한 가창과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과 만났습니다. 이번 공연은 중화권 톱 아티스트인 주걸륜, 장혜매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돔 공연이자, 해외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또한, 시야 제한석까지 포함한 3만 5천 석이 매진돼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TAEYEON CONCERT -The TENSE공연이 열린 대만 타이베이 돔을 가득 메운 태연의 팬들.
태연은 ‘Fabulous’로 무대의 포문을 연 뒤, ‘I’, ‘Why’, ‘사계 (Four Seasons)’, ‘Weekend’, ‘INVU’, ‘To. X’ 등 주요 히트곡과 함께 ‘Stress’, ‘바람 바람 바람’, ‘Disaster’, ‘Curtain Call’, ‘U R’ 등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곡들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공연을 채웠습니다.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지난 활동을 아우르는 구성이 돋보였습니다.

TAEYEON CONCERT -The TENSE 공연에서 포착된 태연의 모습.
공연을 찾은 팬들은 ‘늘 여기에서 너를 지켜줄게’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로 태연을 맞이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들은 오랜 시간 박수와 함께 그의 이름을 연호하며 앙코르를 요청하는 등 열띤 호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태연은 이동차를 타고 팬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대만 팬분들 덕분에 매번 이곳에서 공연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큰 공연장을 가득 채워 주셔서 기쁘고, 한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해요”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TAEYEON CONCERT -The TENSE 공연에서 포착된 태연의 모습.
한편, 태연은 오는 29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아시아 투어의 열기를 이어갑니다.
- 많이 먹어도 티 안 나는데 멋스럽기까지 한 바지
- 미니 스커트를 입으면
- 로에베 떠나는 조나단 앤더슨이 한국에 남긴 것
- 매일 출근을 책임져줄 미니멀 룩 트렌드
- 알고보면 모범생, 에이티즈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