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도 다녀온 도쿄에서 가장 핫한 전시 3

423

CRAFTED WORLD TOKYO

하라주쿠로 쇼핑을 떠날 계획이라면 일단 이 전시부터 보고 감성을 충전해보세요. 패션 하우스 로에베의 첫 번째 대형 전시인 〈트래프티드 월드 도쿄〉는 로에베의 179년 역사와 장인 정신, 예술적 감각을 담아낸 몰입형 전시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조나단 앤더슨의 최근 컬렉션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음은 물론 브랜드의 창의성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고 로에베 특유의 장신 정신이 담긴 다양한 공예품들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세계적인 건축 그룹 OMA와 협업하여 설계한 만큼 시각, 청각, 공간 디자인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공간마다 놀라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소 6-35-6 Jingumae, Shibuya, Tokyo

JOAN MIRO

도쿄에서 가장 아름다운 뮤지엄으로 꼽히는 도쿄도 미술관(Tokyo Metropolitan Art Museum)에서는 스페인 초현실주의 거장인 호안 미로의 예술 세계를 깊이 있게 조명하는 회고전이 한창입니다. 회화, 드로잉, 조각 등에 걸쳐 독특한 색채 감각과 자유로운 표현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호안 미로의 작품들을 초기작부터 말년 작품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어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창적인 세기의 걸작들을 감상한 후에는 울창한 우에노 공원에 앉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봐도 좋겠어요. 전시는 7월 6일까지 계속됩니다.

주소 8-36 Uenokoen, Taito City, Tokyo

LIVING MOFERNITY : Experiments in the Exceptional and Everyday 1920s-1970s

르코르뷔지에, 미스 반 데어 로에, 프랑크 게리 등 거장이라 불리는 건축가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끈임 없이 새로운 신기술을 적용하여 기능적이고 편리한 생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이죠. 건축 학도들이 최고의 건축물로 꼽는 국립신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 전시는 건축과 가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전시랍니다. 당대를 대표하는 건축가들의 주택 프로젝트를 통해 현대 주택의 변화를 재조명하며 오랜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근사한 모습으로 생산 및 사용되고 있는 거장들의 가구, 테이블, 조명 등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소 7 Chome-22-2 Roppongi, Minato City, Tokyo

관련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