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K뷰티는 세계로 뻗어 나가는 중!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옵니다. 단순히 뷰티 제품 론칭만이 아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공간을 제공해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는 점이 인상적인데요. 일본부터 상해, 싱가포르 등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는 K뷰티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논픽션
」






3월 15일, 도쿄의 다이칸야마에 일본 최초의 시그너처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곳은 1층은 향수와 보디, 홈 리추얼 제품 등을 직접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2층은 논픽션만의 색깔을 입은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로 감각적인 카페 공간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모든 공간엔 논픽션만의 차분하고 고요한 분위기가 묻어 있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합니다.
탬버린즈
」



작년 가을 오픈한 상해의 탬버린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미래 지향적인 공간과 거대한 스케일로 인해 일찍이 상해 ‘핫플’로 자리 잡았죠. 분홍빛 콘크리트 벽과 어우러진 장미와 덩굴이 그야말로 시선 집중! 스토어 창밖으로 보이는 야외 정원의 거대한 장미 오브제 또한 상해 탬버린즈만의 마스코트랍니다.
정샘물 뷰티
」






싱가포르에 위치한 정샘물 뷰티의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는 제품을 테스터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을, 2층에는 메이크업 및 헤어 케어까지 받아볼 수 있는 프라이빗 살롱을 마련했습니다. 여기에 메이크업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아카데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안 갈 이유가 없겠죠?
이니스프리
」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꾸며진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치 도심 속 대자연을 연상케 합니다. 1층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부서진 바위틈으로 자라난 풀은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대자연의 힘과 생명력을 보여주는 시그너처 오브제인데요. 입구를 들어서면 이니스프리의 주요 성분인 그린티와 관련된 전시와 이야기들이 가득하고, 초록빛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브랜드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지젤도 다녀온 도쿄에서 가장 핫한 전시 3
- 투명한 여름 피부, 먹는 걸로 된다니깐요
- 뷰민라부터 워터밤까지! 2025 상반기 뮤직 페스티벌 모음.zip
- 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타임라인 보기
- 장 폴 고티에의 뒤를 이을 파격적인 이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