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가 꼽은 2025 여름 트렌드, 정말 이거라고?

144

요즘의 힙한 감성은 의외로 아주 오래된 삶의 방식에서 시작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핀터레스트2025년 여름 트렌드 리포트를 공개했습니다. 리포트를 한 마디로 정리하면 바로 디지털 디톡스 여름. 스크린 너머를 잠시 내려두고 자연과 교감하며 숨을 고르는 시간인데요. 호텔보다 시골 펜션이, 와이파이보다 정원 파티가 더 힙한 시기가 찾아왓습니다.

검색량이 말해주는 2025 여름 키워드

디지털 디톡스는 올해 가장 큰 검색량 증가율을 기록하며 단연 돋보이는 여름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나무 그늘 아래에서 책을 한 권 펼치는 시간이 ‘힐링’이자 가장 트렌디한 액티비티가 된 것이죠.

여기에 마사 스튜어트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급증했습니다. ‘살림의 여왕’으로 불리는 마사 스튜어트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살림 팁으로 명성을 알린 미국의 셀레브리티로, 핀터레스트 내에서 언급량이 무려 2889% 증가했죠. Z세대가 건강한 식습관, 정원 가꾸기, 직접 만든 레시피 등 시골 라이프스타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방증입니다.

2025 여름 액티비티, 핀터레스트만 따라하세요

트렌드세터라면 핀터레스트가 제안하는 올 여름 액티비티를 놓칠 수 없죠. 지금 핀터레스트 사용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액티비티로 올여름을 풍성하게 채워볼까요?

1. 옛스러운 시골 펜션 방문

현대적인 감각과 거리를 둔 시골 감성이 올여름 가장 인기 있는 피크닉 장소로 떠올랐습니다. 낡은 벽돌 벽과 나무 식탁, 정원이 보이는 창문이 있는 펜션. 잠시라도 소란에서 벗어나 자연 속 고요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자연 목욕 & 하이킹

자연 속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지친 마음이 회복된다는 자연 목욕(Nature Bathing)이 Z세대 사이에서 조용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단순한 산책이 아닌, 머물고 느끼는 여정으로 계절을 맞이해보세요.

3. 텃밭 위 식탁

마사 스튜어트 스타일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가든 투 테이블(Garden to Table). 직접 재배한 허브와 채소로 만든 요리는 요즘 가장 감각적인 여름 액티비티로 꼽힙니다. 작은 뒷마당이나 베란다라도 괜찮습니다. ‘손으로 수확해, 함께 나누는’ 식사는 그 어떤 레스토랑보다 특별하니까요.

4. 북클럽 & 가든 파티

요즘 Z세대에게 북클럽은 아주 새로운 방식의 모임입니다. 좋아하는 책을 함께 읽고, 관련된 디저트와 스티커, 굿즈를 준비해 정원에서 파티처럼 즐기는 방식이죠. 이보다 더 낭만적인 여름이 있을까요?

2025년 여름 휴가 계획이 아직 없다면 오늘 바로 핀터레스트에서 시골 펜션, 북클럽 파티를 검색해보세요.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저장’하고 있을 겁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