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깔끔하게 땋은 머리만큼 단정해 보이는 헤어 스타일이 또 있을까? 게다가 스타일리시하게 땋으면 힙해 보이기까지 한다. 오늘은 셀럽들의 트렌디한 땋은 머리 스타일링을 모아와 봤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goyounjung
얇게, 또 굵게 굵기가 다른 땋은 머리 여러 가닥을 한군데로 모아 연출한 고윤정의 땋은 머리 스타일. 드레시한 차림에도 힙한 느낌의 포인트로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쯔위

인스타그램 @thinkaboutzu
머리 뒤쪽 아래로 양갈래 머리를 한 뒤 땋은 머리, 풀어 내린 머리를 섞어서 묶어준 쯔위의 헤어스타일. 모조리 땋아 내린 머리보다 힙하고 페미닌한 느낌이다.
노제

인스타그램 @nozeworld
흑발에 뱅 앞머리가 트레이드마크인 노제. 긴 생머리를 땋아 내린 스타일을 최근 선보였는데, 머리를 땋을 때 무심하게 튀어나온 부분을 만들어 러프하게 땋아 내린 것이 포인트.
루카

인스타그램 @babymonster_ygofficial
베이비 몬스터 루카의 힙하면서 러블리한 땋은 머리 스타일.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땋아 내린 후 밑부분에 얇은 검정 리본을 묶었다. 머리 옆부분에 실버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상큼하다.
신현지

인스타그램 @iamhyunjishin
양갈래로 머리를 땋아 내리고 체크 패턴의 두건을 활용해 캐주얼하면서 소녀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한 신현지. 두건은 최근 트렌디한 헤어 아이템으로 그녀처럼 땋은 머리와 함께 연출하면 더욱 힙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있지, 아이들, 트리플에스의 공통점은? 아이돌 흉터 메이크업 트렌드 알아보기
- 감성까지 한 입! 느좋 파르페 맛집 5
- 비 오는 날 가면 인생샷 건지는 통창뷰 카페 4
- 재벌? 아일릿 데뷔조? K팝 뒤집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반전 과거
- 원래는 K-팝이 아니었다고? 잘 알려지지 않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T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