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필요한 가방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라탄백인 것 같아요.
오늘은 여름 휴가부터 데일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마르헨제이(MARHEN.J) 모네 라탄 쇼퍼백 소개해볼게요. 명품 감성을 제대로 챙길 수 있는 가성비 라탄백이라 더 마음에 쏙 들었던 후기입니다.
처음 보자마자 퀄리티에 여러 번 놀랐어요.
마르헨제이 모네 라탄 쇼퍼백은 부드럽게 떨어지는 곡선 라인에 중앙에 큼지막한 MRHJ 엠블럼이 딱 들어가 있는데요.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워서 명품 라탄백 부럽지 않더라구요^^
브라운 컬러라 데님이나 원피스 등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요즘 데일리백으로 매일 들고 다니고 있는데요.
역시 여름에는 라탄백이 진리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고 오히려 볼수록 빠져들어요 🤎
라탄백은 수납이 불편하다?
No, 실용성에 반한 이유!
라탄백은 예쁘지만 수납이 불편하다는 편견이 있잖아요?
그런데 마르헨제이 모네 라탄 쇼퍼백은 내부에 텀블러 포켓까지 있어서 완전 실용적이더라구요!
텀블러, 핸드폰, 지갑, 파우치까지 정리해서 넣을 수 있고 바닥 쉐입도 탄탄해서 흐물거리지 않아 실루엣이 무너지지 않아요.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건 당연하고 – 포켓까지 실용적으로 나눠져 있으니까 이너백이 따로 필요없어요.
가벼운 카페룩, 마트 장보기, 출근길, 주말 나들이 등등 상황을 불문하고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요!
이번에 모네 라탄백 들고 카페에도 가고, 잠깐 외출할 때도 메고 다녔는데요. 끈 길이가 적당해서 어깨에 툭 걸치기도 좋았고, 그냥 손에 들어도 편안했어요.
라탄백 특유의 답답함이 전혀 없고 여름 룩에 시원한 포인트로 딱이에요. 특히 사진 찍으면 무심한 듯 멋스러운 무드가 살아나서 sns 사진 올리기도 너무 예쁜 거 있죠 ✨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
마르헨제이(MARHEN.J)는 국내 대표 비건 패션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모르는 분들이 없을 것 같아요.
애플레더, GRS 인증 비건레더, 리사이클 나일론 등 동물성 소재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소재만 사용한다고 해요 🌿
“여유와 품격을 일상에 더하다”라는 철학처럼 바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무드를 선사해주는 브랜드라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참고로 이세영, 김소현, 설인아, 이민정, 기은세 등 연예인들도 애정하는 브랜드라는 점! 이쯤 되면 신뢰도가 두 배 올라가죠?
총평
디자인, 착용감, 실용성 모두 갖춘 명품 감성 가성비 라탄백을 찾고있다면, 마르헨제이 모네 라탄 쇼퍼백 강력 추천해요!
게다가 마르헨제이 홈페이지에서 깜짝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 ✨
올여름은 모네 라탄백 하나로 끝이에요 👜🌿
모네 라탄 쇼퍼백 by MARHEN.J – 마르헨제이(MARHEN.J)는 여유 여백의 뜻을 지닌 스페인어 Margen에서 모티브를 얻은 Global Vegan Fashion Brand입니다. 기능성만 지나치게 강조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기보다는 미적 아름다움을 겸비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며, 다채로운 색상과 소재, 패턴 등의 디자인을 통해 명품 레벨의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vo.la
#마르헨제이
#비건브랜드 #마르헨제이모네라탄 #라탄백
#여름가방 #여름가방추천 #데일리백 #미니멀패션
- 여름에도 데님? 이시영 샤넬백으로 완성한 청량한 데일리룩!
- 설레는 여친룩, 신시아의 러블리 사복패션 (루에브르 • 온앤온 • 보테가베네타)
- 자라에서 찾은 명품맛 가방 04. 생로랑 Y 토트백
- “고현정의 뉴트럴톤 셋업, 우아함의 정석!” 요즘 따라 하고 싶은 출근룩
- 원하는 건 못 사는 자라 세일, 고민템 공유 (신발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