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인데, 브라우니를 먹는다? 다이어터 만렙 소유의 레시피

189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다이어터 브라우니

최근 앨범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는 소유가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터도 먹을 수 있는 브라우니 레시피를 공개했다. 다크초콜릿 99%, 무가당 카카오가루, 알룰로스, 땅콩버터, 달걀을 넣어 만드는 것인데 오븐 없이 전자레인지로 만들 수 있어 간단하다고. 먼저 다크초콜릿 3조각을 전자레인지에 30초씩 돌려 녹이고 땅콩버터 1티스푼, 무가당 카카오 파우더 1티스푼, 달걀 1개, 알룰로스 2티스푼을 넣고 섞는다. 밀폐 용기에 종이 포일을 깐 뒤, 반죽을 붓는다. 섞을 때 뭉친 부분을 잘 풀어주고 용기 바닥을 탕탕 쳐 반죽을 평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 취향에 맞게 견과류를 추가한 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린다. 빵처럼 부풀어 오르면 꺼내고 12분간 냉동실에 넣고 식히면 완성! 비록 단맛은 적지만 속세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할 때 달달구리가 당긴다면 만들어볼 것을 추천!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입 터짐 방지 간식템

소유는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다 해본 만큼 간식도 아무거나 먹지 않는다. 요즘 소유가 애용하는 입 터짐 방지 간식은 애사비 크리스피. 혈당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애플사이다 비니거를 사탕처럼 만든 것인데 오도독거리는 식감이 특히 좋다고 한다. 또 그녀는 평소 입이 심심할 때 MCT 오일이 함유된 키토케토의 다크 MCT 초콜릿을 먹어왔는데 양이 적어 새로운 아이템을 찾게 됐다고. 그렇게 알게 된 제품이 마이노멀 저당 다크 초코볼 아몬드. 양도 어느 정도 있고, 입 터지는 걸 막아주어 가방 속 항상 가지고 다닌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는 해야 하지만 간식 없이 못 산다면 이 두 아이템을 선택해볼 것.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유튜브 〈소유기〉

식사대용

소유는 이번에 다이어트하면서 식사대용으로 닭고기 소시지와프로틴 스트링 치즈, 단백질 셰이크를 애용했다고 전했다. 특히 프로틴 가루에 아몬드 밀크, MCT 오일을 넣어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 지속한다고. 에스프레소를 1~2 샷 함께 넣으면 배를 채우면서 카페인 수혈까지 가능하다. 스케줄이 새벽에 끝났거나 공복 시간을 유지해야 하는데 너무 허기가 질 땐 닭가슴살 소시지와 프로틴 치즈를 먹으며 단백질을 충전했다고 전했다. 무엇을 먹더라도 허투루 먹지 않고 몸을 위해 양보한 것. 마지막으로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그러면 운동해도 쪄요”라는 뼈 때리는 명언을 남겼으니 다이어트 하는 동안 그녀의 말을 가슴에 문신처럼 새기도록 하자.

관련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