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생활? 아니, 다 잘하는 남자들 요약
– 안효섭, ‘Free’ 커버로 노래 실력 재조명
– 박진영, 드라마로 입덕했다가 갓세븐 직캠 역주행 중
– 이준영, 배우와 스트릿 댄서 병행 중
안효섭

인스타그램 @imhyoseop

인스타그램 @imhyoseop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남자 주인공 ‘진우’ 역으로 전 세계를 홀린 안효섭. 그가 커버한 노래 ‘Free’가 바이럴을 타며 숨겨둔 노래 실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JYP 연습생 출신이라는 타이틀이 이제야 빛을 보고 있는 것. 그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중 ‘프리’를 들었을 때 가장 마음에 와 닿았다며 이 노래를 커버한 이유를 전했다. 영상을 본 이들은 ‘저 외모에 저 노래 실력이라니 완벽 그 자체다’. ‘음원 내주세요 제발!’이라는 글이 그의 SNS 댓글 창을 도배하고 있다고.
박진영

인스타그램 @jinyoung_0922jy

인스타그램 @jinyoung_0922jy
얼마 전 드라마 ‘미지의 서울’의 눈빛 연기로 재조명된 배우 박진영은 갓세븐 멤버이기도 하다. 눈으로 말하는 법과 함께 공기 반, 소리 반으로 노래할 줄도 아는 것. 드라마로 그를 알게 된 이들은 ‘호수 선배’의 부캐, 아이돌 박진영을 보고 뒤늦게 빠진 이들 많다고. 최근 갓세븐 진영의 직캠조회수가 상승하는 것이 이런 이유인 듯하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기타 연주, 파면 팔수록 못하는 것이 없는 그의 반전 매력에 치인 이들이 속출하는 중. 배우 박진영과 갓세븐의 ‘녕긔’, 앞으로도 그의 이중생활을 응원합니다!
이준영


‘폭삭 속았수다’, ‘24시 헬스클럽’, ‘약한영웅 Class 2‘, ‘멜로무비’ 등으로 너무나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준영은 스트릿 댄서이기도 하다. 유키스 출신으로 노래, 춤, 랩은 기본이고,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까지 출 수 있다고. 어릴 때부터 스트릿 댄스를 추며 배틀에 참여해왔는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지금도 그는 꾸준히 프리스타일, 힙합 배틀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춤에 대한 열정이 대단해서 유키스가 되지 않았다면 지금도 열심히 춤을 추고 있었을 것이라 답하기도 했다. 영범이와는 또 다른 그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이준영의 SNS를 눈여겨보도록 하자.
- 제니, 이효리, 신민아가 신은 ‘발가락 신발’이 뭐길래?
- “어떻게 그대로지?” 20주년 맞은 슈주, 관리 습관 전격 분석
- 유교걸도 쌉가능! 한소희, 고윤정, 박규영으로 알아보는 노출 없이 예쁜 수영복 스타일링 4
- 베이킹소다 하나면 집안 청소 끝! 냄새·기름때·곰팡이 제거법 7
- 휴대용 선풍기, 더 시원하고 오래 쓰는 법 | 배터리 절약 꿀팁 총정리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