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로 바쁜 요즘, 내가 쓰던 제품은 너무 커서 챙겨 다니기 번거롭고, 그렇다고 아무거나 사용할 순 없어요. 귀여운 사이즈의 쁘띠 뷰티템부터 여행러를 위한 트래블 키트까지 작지만 실용성 있는 제품들을 모아봤습니다.
오피셜 유니버셀 불리

포켓 콤 블랑 디 오더셔스 더 영기스트, 6만1천원, Officine Universelle Buly.
여행에서 사진은 빠질 수 없잖아요? 머리 정돈은 필수! 불리의 ‘포켓 콤 블랑 디 오더셔스 더 영기스트’는 빗살이 촘촘해 직모나 짧은 모발도 손쉽게 정돈이 가능하답니다. 스위스에 하나 남은 핸드메이드 콤 공장에서 장인들이 손수 작업한 빗이라는 점에서 더욱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켜요.
로에베

로에베 미니어처 세트, 7mlX5ea 14만2천원, Loewe.
땀이 주룩주룩 흐르고, 쾌쾌한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올 때 필수인 향수. 한 개만 들고 다니기도 벅찬 향수를 7ml 작은 사이즈로 축소시켜 놓았어요. 심지어 로에베의 시그너처 향인 ‘로에베 001 우먼 오드 퍼퓸’과 ‘로에베 001 맨 오드 퍼퓸’, ‘로에베 에센시아 오 드 퍼퓸 뿌르 옴므’, ‘로에베 솔로 엘라 오 드 퍼퓸’, ‘로에베 아이레 수틸레사 오 드 퍼퓸’까지 총 다섯 가지의 향수를 지니고 다닐 수 있다니…. 안 살 이유가 없겠죠?
어노브

베스트 셀러 트래블 키트, 2만2천원, Unove.
어노브표 샴푸와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스트 등 기내에 반입 가능한 트래블 사이즈로 여행 필수 템 등극! 푸석푸석한 손상모에 단백질을 ‘듬뿍’ 충전해 줘 여행 다음날에도 건강한 모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베네피트

배드갤 바운스 마스카라, 미니 사이즈, 2만4원대, Benefit.
습하고 더운 날씨에 자꾸만 ‘축축’ 처지는 속눈썹에 필수인 미니미한 마스카라 제품이에요. 검지 손가락만 한 사이즈라 주머니와 미니 백에도 여유롭게 휴대 가능! 2-IN-1 하이브리드 브러시가 속눈썹 끝부터 볼륨을 세워 컬링을 탄탄하게 유지해 줘요.
- 미야오, 키키, 올데이 프로젝트까지 텐페인츠 김나현과 반지우가 선보이는 네일 아트 트렌드
- 이걸 공짜로 봐도 되나 싶은 블랙핑크의 콘서트 패션
- 피트 데이비슨은 당장 이력서에 연애란을 추가하세요
- 지수, 윈터처럼 비오는 날엔 원피스 이렇게 입으세요
- 맛과 품질의 향연, 유럽연합 레스토랑 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