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주인공 나나의 여름 데일리룩 살펴보기
• 장마철 레인부츠, 팝한 티셔츠, 브라톱 스타일링까지 활용도 높은 룩 제안.
• 레이어링, 액세서리, 컬러감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나나의 패션 감각 주목.
장마철 레인부츠도 힙하게

인스타그램 @jin_a_nana

인스타그램 @jin_a_nana
장마철이라고 패션을 포기할 순 없지! 레인부츠부터 원피스까지 올블랙으로 갖춰 입은 나나의 장마철 데일리룩! 꿉꿉하고 습한 날씨, 더위를 가려줄 민소매, 물이 튀어도 문제없게 짧은 기장감을 지닌 미니 원피스를 택한 나나. 언밸런스한 러플 디테일이 살아있어 원피스 하나만 입었을 뿐인데도 스타일링을 한 느낌이 물씬 난다. 게다가 무심하게 걸친 네클리스까지? 귀여운 마무리도 톡톡히!
여름 컬러는 쨍하게

인스타그램 @jin_a_nana

인스타그램 @jin_a_nana
여름이 될수록 팝한 컬러감이 지닌 티셔츠를 입고 싶은 법. 나나는 쨍하고 박시한 빨간색 티셔츠를 골라 ‘여름 그 자체’룩을 보여줬다. 티셔츠 하나만 입었을 땐 어떤 프린팅이냐는게 가장 중요한데, 나나가 고른 티셔츠는 여름 느낌이 드는 티셔츠라 여름 감각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게다가 함께 매치한 카무플라주 볼캡? 햇볕도 가려주고 패션의 킥까지 되어주니 더할나위 없지. 편안하지만 따라 입고 싶은 나나 룩~.
브라톱도 스타일리시하게

인스타그램 @jin_a_nana

인스타그램 @jin_a_nana
나나는 크롭톱도 평범하게 입지 않는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그레이 브라톱을 골랐지만, 카무플라주 팬츠와 호피 무늬 에코백을 골라 밋밋함도 덜고 화려함도 더했기 때문! 그렇지만 브라톱을 평소에 그냥 입고 다니기 민망하다고? 그럴 땐 나나의 룩이 교과서처럼 도움을 줄 거다. 나나는 암홀이 깊은 니트 톱을 걸쳐 입어 브라톱 패션을 예쁘게 만들었기에! 역시 레이어링 고수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패셔니스타 나나의 OOTD.
- 요즘 똥머리 이렇게 묶는다! 리즈, 카즈하 따라하는 여름 업스타일 4
- 수영복보다 힙하다? 아이돌에게서 배우는 래쉬가드 여름룩 3
- 두피도 더위 먹었다면? 열 내리고 땀, 기름 싹 잡는 여름 샴푸 가이드 4
- 한가인이 선택한 맘 놓고 먹어도 되는 저당 간식 3
- 여름에 가장 신경 쓰이는 곳? 팔뚝살, 한혜진은 이렇게 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