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방 하나로 출근, 휴가룩 한 번에 코디하기 7

67

한여름 휴양지 룩의 대표주자로 꼽히며 수영복, 플립 플랍, 열대 식물과 함께 등장하곤 했던 라피아 백, 일명 라탄 가방.

@galinarkhi

@galinarkhi

유난히 뜨거운 이번 여름엔 라탄 가방이 시티 룩의 치트키로 떠올랐답니다. 복잡한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라피아 백을 어깨에 걸치는 게 대세!

@pernilleteisbaek

@pernilleteisbaek

@dualipa

@dualipa

올여름 주목해야 할 라피아 백의 특징을 꼽으라면 거대해진 사이즈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어요. 스타일리스트 페르닐 테이스백, 두아 리파가 어깨에 걸친 것처럼 상체를 모두 가릴 정도로 큼직한 사이즈의 라피아 백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liestudio_

@liestudio_

꽤 부피가 나가는 양산부터 선글라스, 손거울, 뷰티 파우치, 미니 선풍기까지 모두 넣고도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는 넉넉한 사이즈의 인기가 특히 좋죠. 팔목과 손을 따갑게 만들지 않고 착용감이 우수한 건 기본입니다.

@mjbypp

@mjbypp

가장 트렌디한 버전의 라피아 백을 찾고 있다면 스터드와 라피아의 조화에 주목해보세요. 플립플롭, 벨트, 수영복 할 것 없이 실버 스터드가 박힌 패션 액세서리들이 대유행 중인 요즘, 기마구아스의 라탄 가방은 단연 눈에 띕니다. 시원시원한 디자인 덕분에 뜨거운 아스팔트 위, 복잡한 주차장 배경에도 전혀 위화감이 들지 않죠?

@ch_amii

@ch_amii

@lunaisabellaa

@lunaisabellaa

여전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빽꾸’ 트렌드는 라피아 백에도 유효합니다. 휴양지에서 구매해 온 심플한 라피아 백이 있다면 원하는 디자인의 키 링을 달아보세요. 선반 위에서 자리만 차지하고 있던 가방이 이번 여름 패션의 키 아이템이 되어줄지도 몰라요.

라피아 백 쇼핑리스트

넘쳐나는 라피아 백 더미 속에서 데일리로 들기 좋은 감각적인 라탄 가방을 소개할게요.

Gimaguas

기마구아스마리나 백은 손목에 끼거나 어깨에 걸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는 빅 사이즈 라탄 백입니다.

SÉZANE

마다가스카르의 아뜰리에서 손으로 짜서 제작하며, 안감이 있어 어디에서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잔저스틴 바스켓 백도 있고요.

Hereu Studio

헤레우 스튜디오 까레라 라피아 백(Calella Squared Raffia Bag)은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의 트리밍이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고 캔버스 파우치가 내장되어 작은 필수품을 소지할 수 있습니다.

LIÉ STUDIO

리에 스튜디오 비앙카 라지 라피아 백은 시크한 블랙 컬러와 넉넉한 사이즈, 탄탄한 짜임새가 특징인 라탄 가방이죠.

COS

코스 라탄 가방 역시 출근, 휴가 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가벼워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URONNE

평소 짐을 가볍게 들고 다니는 편이라면 쿠론세느 이지 라피아 백이 좋은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

714CENTER

7월 25일 오전 10시, 29cm 단독 발매 예정

7월 25일 오전 10시, 29cm 단독 발매 예정

숄더나 크로스로 캐주얼하게 맬 수 있는 714CENTER조에 백은 여름 휴가를 갈 때나, 회사에 출근할 때나 자꾸만 손이 갈 데일리백입니다.

관련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