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역시 기은세”…단발 변신 후 선보인 ‘가을 데일리룩’의 완벽한 정석

FahsionNavi 조회수  

가을, 뭘 입을지 고민이라면 기은세의 SNS를 보면 된다. 배우이자 독보적인 패셔니스타인 그녀가 최근 공개한 사진

올가을 데일리룩의 모든 해답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예쁘쥬”라는 자신감 넘치는 멘트와 함께,

계절의 변화를 가장 세련된 방식으로 맞이하는 법을 몸소 보여주었다.

이번 스타일의 핵심은 ‘클래식 아이템의 현대적인 변주’다. 기은세는 가을의 상징인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중심으로

기본 아이템인 블랙 이너와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이 조합이 특별해진 이유는 바로 그녀의 디테일 연출 능력에 있다.

하이넥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는 단정하게 묶은 단발머리와 만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허리를 잡아주는 블랙 벨트는 전체적인 실루엣에 안정감을 더했다.

여기에 앞코가 막힌 투톤 펌프스를 매치한 것은 ‘패셔니스타’다운 신의 한 수. 자칫 캐주얼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우아함을 더하며 완벽한 ‘꾸안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그녀의 게시물은 단순한 일상 공유를 넘어선다. “오늘 저녁 CJ온스타일에서 만나요”라는 메시지는 그녀의 ‘패션’이 곧 ‘일’이자 ‘콘텐츠’임을 보여준다.

그녀가 입고 드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또 완판으로 이어지는 ‘기은세 효과’는 그녀가 얼마나 철저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브랜딩하고 있는지를 증명한다.

“눈이 시원해지는 데일리룩”이라는 팬들의 감탄은 당연한 결과다.

결혼 후 이혼이라는 개인적인 아픔을 겪은 뒤, 그녀는 오히려 더욱 단단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자신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기은세는 배우를 넘어, 동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스타일과 삶의 태도 모든 면에서 영감을 주는 진정한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기은세 #기은세패션 #가을코디 #트렌치코트 #데님패션 #단발머리 #꾸안꾸 #데일리룩 #30대여성패션 #40대여성패션

+1
0
+1
0
+1
0
+1
0
+1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