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영양소가 전부 손톱으로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튼튼하다고 생각했는데, 젤네일이나 네일팁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손톱이 쉽게 망가지더라고요. 여러 종류의 손톱영양제를 사용해봤지만 정착템으로 딱 하나 꼽으라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케라셀 네일 리뷰 시작해봅니다 🙂
Kerasal nail
케라셀 네일 10ml
24,900원
미국 내에서는 무려 3만개 이상의 점포로 미국 시장 점유율 33.76%(2020년 기준)을 갖고 있는, 네일케어 부문에서는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손발톱 영양제 케라셀 네일!!
10ml 용량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에요. 화장품 욕심도 있고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걸 좋아하지만 손톱영양제 만큼은 유일하게 요 작은 녀석에게 장기간 의지하고 있는.. 저의 몇 안 되는 정착템!
케라셀 네일의 장점은 브러쉬나 어플리케이터 없이 일체형으로 제작된 특수 설계 실리콘팁으로 간편하게 발라줄 수 있다는 건데요. 힘을 주지 않아도 쉽게 발리기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 등등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케어 할 수 있답니다.
색연필로 손톱을 꼼꼼하게 색칠해주는 듯한 느낌으로 가볍게 슥슥 발라주면 끝!
사용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너무너무 간편해요. 바른 후에 닦아내거나 갈아낼 필요가 없고 자연적으로 건조되어 흡수되는 제품이라 매일 자기전에 발라주면 좋답니다.
NO 항생제, NO 보존제, NO 향료
제형 자체가 묽지는 않지만 살짝 밀도감이 있는 스타일인데, 손톱 뿌리 부분까지 꼼꼼하게 발라주기 딱 좋고, 침투성이 높은 성분으로 이루어져 손발톱 깊이 스며들고 매끄럽게 자라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저는 요 손톱 세로줄 때문에 케라셀 손톱영양제를 처음 접했는데, 손톱 뿌리부분까지 꼼꼼하게 채우듯 발라 관리해주면 젤네일 공백기 기간도 줄일 수 있고요, 짧아진 손톱 바디 관리할 때도 아주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냄새도 없고 한 번 발라주면 금방 스며들어 건조가 되니까 일상 생활하면서 틈날 때 사용해줘도 좋은 제품이에요.
손톱도 얼굴 피부처럼 꾸준하게 관리가 필요한데, 그동안 마땅한 손톱영양제를 찾지 못했다면. 사용법이 번거롭지 않고 휴대도 간편한 케라셀 네일 추천드립니다!
아마존 리뷰 수 55,000개 / 네이버 리뷰 30,000개 이상
미국 판매 1위라는 엄청난 실적을 괜히 갖고 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데에는 마땅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되는 케라셀 네일!!
케라셀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케라셀몰에서 만나보세요.
#케라셀 #케라셀네일 #손톱영양제
“본 포스트는 케라셀네일로부터 소정의 활동료와 제품을 지급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