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송송이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태국에서 입은 원피스가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커뮤니티에 원피스 정보를 묻는 글이 많았는데 최근 원피스를 구매한 곳이 공개되면서 놀라움을 주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 속 카리나는 하늘하늘한 흰 원피스를 입고 여러 포즈를 취했다. 그는 원피스를 입고 물장난을 치는 모습,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기는 모습 등을 보여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그래서 오늘은 카리나가 착용한 하늘하늘한 원피스의 출처를 함께 확인해보려 한다.
카리나 원피스
태국 야시장 Godung11 LONG DRESS
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 걸그룹 소속 카리나는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 ‘Thailand2’라는 내용과 함께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홀터넥 롱 원피스를 화보같은 느낌으로 공개했다. 우아한 실루엣에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에 팬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후 원피스 정보를 궁금해하는 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태국 야시장에서 구매한 원피스라는 것이 알려지자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에스파 카리나가 구매한 원피스는 태국 야시장에서 판매하는 로컬 브랜드 ‘Godung11’이다. 가격은 1550바트 한화 약 58,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리나가 원피스를 입고나오자 해당 제품은 품절사태를 겪고 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현재 로컬 매장에서는 완판이 되었고 주문도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는 상황.
태국내에서 뿐만아니라 동남아시아 등 주문이 폭주하자 태국 로컬브랜드 Godung11도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옷이 카리나발 받았다”, “명품인줄 알았는데 야시장 옷이라니” 등 다양한 반응이 올라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