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다나 오브 뷰티라인 마스크 3가지 컬러 착용 후기

533

#DANAMASK

KF94 다나 오브 뷰티라인 마스크

바야흐로 고대하던 마스크에서 벗어난 일상을 되찾았습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시원+어색+불안한 느낌이 남아 있어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특히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 마스크를 착용할 땐 얼굴의 절반을 가려주니까 심리적으로 안심(?)이 되는 기분이었는데, 요즘은 외출하면 햇빛에 얼굴 전체가 고스란히 노출되는 게 엄청 낯설고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햇빛을 가리려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건 아니지만 소지하고 다니면서 때때로 필요한 장소에서, 컨디션이 저조할 때 착용하고 이왕이면 자외선도 차단해 주면서 핏도 예쁜 마스크라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래서 추천해 보는 KF94 다나 오브 뷰티라인 마스크!!

KF94 다나 오브 뷰티라인 새부리형 마스크 / 30매

가격 : 9,900원

색상 : 13 color (블랑 화이트, 아이보리 샌드, 테라 베이지, 핑크 버블, 체리 끌레르, 애프리콧 21, 포시시아 옐로, 르 메르 민트, 바이올렛 끌레르, 아비스트 그린, 마일드 브라운, 차콜 그레이, 느와르 블랙)

사이즈 : 소소형(XS), 소형(S), 중형(M), 대형(L)

다나 마스크는 환경보호를 위해 포장을 최소화했다고 하는데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포켓 지퍼백 패키지로 각 30매씩 들어 있답니다.

식약처로부터 유해성분과 알러지성염료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요.

개발 및 생산, 유통 등 전반적인 단계를 한기업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독보적인 기술력과 모든 공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어 더 믿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컬러가 무려 13가지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서 데일리한 마스크부터 패셔너블하게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저는 그 중에 가장 베이직하게 선택하는 아이보리 샌드, 마이들 브라운, 느와르 블랙 3가지를 착용해봤어요!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얼굴이 좀 더 갸름해보이고 코가 오똑하게 느껴지는 새부리형 마스크 많이들 착용하잖아요.

다나 마스크는 프로 엔지니어와 전문 설계 디자이너가 만나 슬림한 뷰티라인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일반 새부리형 마스크보다 좀 더 슬림하고 광대라인이 올라가 있어서 날렵(?)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신소재를 사용해 방수성이 높고 안쪽으로도 보푸라기가 일어나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아이보리 샌드 착용

콧등에서 광대까지 라인이 높은 편이죠?

와이드하게 가려주는 것도 좋고, 얼굴도 더 갸름하고 작아보이는 듯?

느와르 블랙 / 마일드 브라운 착용

다른 컬러들도 착용해보았어요 🙂

제가 착용한 색상들은 정말 데일리한 기본 컬러들이고 가장 많이 보이는 색상이기도 한데요.

다나마스크는 기본 컬러들 조차도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예쁜 것 같아요!

슬림한 뷰티라인 마스크

KF94 다나 오브 뷰티라인 마스크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

자유로운 일상을 회복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마스크를 소지하고 다니시는 분들은 이왕이면 믿을 수 있고, 더운 여름철 착용감도 좋은 마스크- 또 색상도 다양해서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나마스크 사용해보세요!

*위 브랜드를 소개하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