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꾸준하게 소개한 생리팬티 블랜드 쿠프!!
일회용 패드의 불편함에서 완전히 해방되어버린 지금.
이제는 쿠프 없으면 매달 어떻게 지내야 하나 싶을 정도로 너무 익숙해졌어요.
쿠프 생리팬티는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는데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중형/대형 사이즈 정도에 속하면서 데일리 하게도 착용할 수 있는 ‘힙허거’를 꾸준하게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쿠프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베스트셀러, ‘보이쇼츠’ 드디어 사용해 봤습니다 ㅎㅎㅎ
사이즈 M 95
XXS(80)~XXL(110) : 5단위 사이즈 구성
80사이즈부터 110까지 사이즈가 세분화되어 있어서 몸에 꼭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사각 팬티 형태의 보이쇼츠.
양이 많은 날, 오버나이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힙허거, 아래가 보이쇼츠 둘다 M 사이즈.
훨씬 더 많은 면적으로 커버해주어 많은 양을 흡수할 수 있어요.
사이즈가 더 크고 많은 양을 흡수하지만 찝찝함은 없다는 거!!
우수한 통기성과 슬림한 핏 감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게 놀라워요.
보이쇼츠는 허벅지 안쪽 라인까지 안정적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밤에 잘 때 이리저리 뒤척여도 안심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힙허거 보다 더 넓은 면적을 커버해주니까 양이 많은 날에는 샘 걱정 없이 꿀잠 자려면 보이쇼츠가 최고더라고요 :))
보이쇼츠 기준 무려 최대 45mL의 양을 흡수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많은 양을 흡수하더라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건 쿠프만의 4중 레이어 드라이 인사이드 원단이 분비물을 흡수하고 건조해주는 기능부터 향균, 소취, 억류방지, 흡습속건까지 꽉 잡아주기 때문이랍니다.
샘 걱정이나 축축함, 냄새, 세균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생리팬티!!
저는 쿠프 덕분에 그날에도 꿀잠 잘 수 있다는 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
매달 일회용 패드를 구매하는 번거로움, 피부자극, 냄새 등등의 불편함에서 완전하게 해방시켜줄 쿠프 생리팬티!!
힙허거 리뷰는 블로그에서 검색해보시면 보실 수 있어요 🙂
* 브랜드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제작된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