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샌들
포즈간츠(POSEGANCH) 매트 크림 여자 여름 샌들로 추천해봅니다!
네이비 피케 원피스에 포즈간츠 매트 크림 색상 샌들과 미니 실버백을 매치해 데이트룩으로 코디해봤어요 🙂
포즈간츠 디렉터가 직접 생산하고 디자인에 참여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요즘 MZ세대들 사이에서도 핫한 브랜드에요.
무신사 상위 랭킹에 올라있기도 하고, 유명 연예인들 패션에서도 자주 발견되는 브랜드랍니다 *-*
#매트
MATT CREAM
정가 : 62,000
자체 개발한 풋베드와 아웃솔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유니섹스 샌들.
포즈간츠 매트는 제가 선택한 크림 색상 그리고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이번 여름에는 블랙 색상에 유난히 빠져있기도 하고,
여기저기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색상이라면 당연 블랙이 무난할 것 같아서 매트 블랙을 고민했지만…
뜨거운 여름, 화이트 슈즈의 화사하고 청량한 무드는 오염을 감수하더라도 포기할 수 없는 매력인 것 같아요♡♡
발목과 발등에서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3개의 스트랩은 벨크로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샌들 바닥면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을 것 같은 안정감이 느껴지는 부분이고요.
240mm 기준 550g으로 신발 자체가 가볍고 푹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트랩 샌들을 새로 구입하면 항상 스트랩에 피부가 쓸리곤 했는데, 스트랩이 그대로 피부에 닿는게 아니라서 착화감이 부드럽고 안정감 있었어요!
벨크로로 발에 꼭 맞게 조절할 수도 있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은 일반 스트랩 샌들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
167cm / 250 착용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샌들 형태로 정사이즈 혹은 반치수 업을 추천한다고 상세페이지에 적혀있는데요.
저는 발사이즈 245mm이고, 250 착용했는데
앞뒤로 살짝 여유있는 정도로 예쁘게 신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색상이 밝은색이라 신다보면 쉽게 오염되는 부분은 있는 것 같아요.
신발을 막 신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아직까지 큰 오염은 없고, 물티슈로 슥 닦으면 지워지는 정도로.
데일리슈즈로 신고 돌아다녔는데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어요.
여름시즌에부터 초가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을 것 같은 포즈간츠 매트!
그 외 많은 셀럽들이 픽한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포즈간츠 공식 인스타그램
@poseganch / @poseganch_style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착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