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오혜인 기자]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은 파격적인 전개와 개성 강한 캐릭터, 강렬한 메시지로 큰 호평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수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마스크걸’은 드라마화 되어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데요.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모미는 남몰래 인기 인터넷 방송 BJ ‘마스크걸’로 활동하며 사람들의 환호를 받는 짜릿한 기분을 만끽하는데요.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의 연속으로 모미의 인생은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게 되죠.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방심할 수 없이 몰아치는 이야기의 향연을 담은 ‘마스크걸’은 톱배우 고현정과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나나, 신인 배우 이한별이 3인 1역을 연기합니다. 지난 18~24일 1주일간 누적 시청 1920만 시간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스크걸의 나나, 이한별의 사복 패션을 만나보세요.
나나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나나는 극 중 3인 1역의 김모미 가운데 성형수술로 페이스오프에 성공해 쇼걸 아름으로 살아가는 두 번째 김모미를 맡았습니다. 나나가 그리는 김모미는 섬세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특히 분노, 광기, 좌절 등 부정적인 감정 변화를 표정과 눈빛으로 거침없이 표현하며 극의 흡인력을 높였다는 평입니다. 마네킹 몸매를 갖고 있는 나나의 사복 패션 역시 연기력만큼이나 완성도 높은데요. 그녀는 빈티지하면서도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눈길을 끄는 개성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하늘하늘한 니트 톱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하여 러블리하면서도 레트로한 매력을 극대화한 모습인데요. 미니백과 빅사이즈의 벨트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플라워 프릴 나시 탑에 조거 팬츠를 매치해 러블리한 Y2K룩을 보여주는가 하면, 꽈배기 니트 톱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뒤 레그 워머로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미친 몸매의 소유자로 불리고 있는 나나의 개성 넘치는 룩, 우리도 그녀의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과감한 도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한별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첫 작품으로 주연을 맡은 배우 이한별이 뛰어난 연기력과 순간마다 대비되는 표정 변화를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확실하게 각인하고 있습니다. “만화 속 김모미가 그대로 튀어나온 것 같다” 등의 호평을 받고 있는 그녀는 끔찍한 사건을 통해 극적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김모미의 감정을 파격적으로 연기하고 있는데요. 아직 베일에 싸여 있어 많은 것이 공개되지 않은 이한별의 사복 패션을 아래에서 만나볼까요?
이한별은 패션 매거진 화보 컷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무채색 톤의 아이템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한 모습입니다. 나나와 같은 키를 갖고 있는 그녀는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도록 롱 원피스를 착용해 우월한 바디라인을 드러냈는데요. 차분한 헤어스타일을 함께 연출해 청순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일상에서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사랑스러운 그녀인데요. 히피펌에 투명 뿔테 안경으로 감각적인 아웃핏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니트 톱에 블랙 롱스커트를 착용한 모습도 인상적이네요. 작은 사이즈의 이어링과 반지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갖춘 배우 이한별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며, 마스크걸 나나와 이한별의 사복 패션을 만나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