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605
특허 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 적용한 누드파우더로 강력한 밀착 커버로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
이미지 =  AHC제공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방금 에스테틱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되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고, 에센스 성분을 무려 76% 담아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가드니아꽃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 뿐 아니라 특허 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투명하고 고르게 밀착돼 잡티와 굴곡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주어 은은한 광채를 머금은 듯한 우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하나만 발라도 화사한 피부 표현과 스킨 케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 런칭하며, 4일부터 10일까지 특별한 가격 혜택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