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의 근본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 출시

191
노스페이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제품컷
이미지 = 노스페이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제품컷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일상에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Gorpcore)룩’의 아이템들이 다시 한번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고프코어룩의 근본(根本)’이라 불리는 ‘마운틴 재킷’ 신제품부터 남들과 다른 특별한 멋을 더해줄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더한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 출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진화와 변화를 거듭하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꾸준히 제시해 온 노스페이스가 이번 가을 시즌에도 고프코어룩에 어울리는 고어텍스 재킷을 한층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대표 아이템인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1990년 처음 출시된 뒤 꾸준하게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사랑받아 온 ‘1990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특유의 어깨 배색 디자인이 특징인 아이템으로서 원조 숏패딩 ‘눕시 다운 재킷’ 및 ‘빅 샷 백팩’과 더불어 노스페이스의 아이콘이자 고프코어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하이킹·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철에는 급격한 기온 변화와 갑작스러운 비와 바람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한편, 장시간의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또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젊은 타깃들의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재킷 하나만으로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재킷 전면에 화려한 패턴을 적용된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을 추천한다. 이번 F/W 시즌에는 설산 패턴을 적용한 클라우드 색상과 옥스포드 탄 색상의 2가지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한층 더 고급스럽게 남다른 고프코어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인 ‘남성용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과 ‘펠릭스 고어텍스 재킷’을 추천한다.

함께 출시된 팬츠와 코디해 셋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트렌디한 데님 소재 적용 또는 노스페이스 모노그램을 전면 적용해 한눈에 이목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절개 및 배색 디자인은 물론 노스페이스 로고와 고어텍스 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방수·방풍 및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노스페이스 모노그램이 눈에 띄는 베이지 브라운, 데님 소재의 블루 색상 및 화이트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인 ‘펠릭스 고어텍스 재킷’은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3-레이어(Layer)’ 소재를 적용하고 경량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적의 착용감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테크웨어 제품이다. 봉제선의 틈을 막는 심 실링(Seam Sealing)을 재킷 전체에 적용하는 한편, 방수 지퍼를 추가해 외부의 수분을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또 후드 및 재킷 밑단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외부의 수분 및 바람을 막는 한편, 각자가 원하는 핏과 스타일로의 연출도 가능하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돼 최근 유행하는 ‘Y2K’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색상은 남녀 제품 모두 블랙과 다크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는 점점 더 변화무쌍해진 날씨에서도 완벽한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동시에 일상생활에서도 남다른 스타일까지 책임져주는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을 통해 한층 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