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라인업 확장…23년형 스타일 추가

564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구스코트 아르테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해 23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아르테는 코트를 입은 듯이 몸에 착 감기는 코트핏이 특징인 네파 구스코트 라인으로, 올해는 유틸리티 스타일 ‘벨루스’와 프리미엄 스타일 ‘럭스’의 신규 스타일을 추가 구성하여 네파 아르테 라인을 예년 대비 탄탄하게 강화했다.

‘아르테 벨루스’는 기능성에 실용적인 디테일을 더한 유틸리티 스타일로 구스코트의 깔끔하고 포멀한 무드는 유지하면서 포켓, 후드 등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용도를 높였다. 겉감은 고기능성 3 레이어 소재로 외부의 추위를 1차적으로 차단하고, 안감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 찬바람을 차단함과 동시에 체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밖으로 배출해 한겨울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후드 다운 챙과, 소매단 립 디테일로 목과 소매 쪽으로 들어오는 바람을 한 번 더 차단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가슴 부분과 하단 부분 포켓을 이중으로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스타일의 ‘아르테 럭스’는 아르테 라인 중 최고사양 럭셔리 버전으로,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2L 소재와 나사(NASA)가 개발한 축열 소재 트라이자 안감 적용으로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충전재는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이 적용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를 후드에 풍성하게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