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온라인 채권 입고·매수 이벤트’ 진행

79

SK증권은 이달 29일까지 ‘온라인 채권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고객 대상으로,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장외채권(국고채, 특수채, 회사채)을 SK증권으로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별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된다.

순입고 금액별로 △1000만 원 이상 1만 원 △2000만 원 이상 2만 원 △5000만 원 이상 5만 원 △1억 원 이상 10만 원 △3억 원 이상 20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장외채권 및 단기사채 온라인 매수 시 순매수 금액별 최대 25만 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최초 온라인 매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SK증권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채권 투자에 대한 관심이 지속함에 따라 다양한 채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라인을 통한 간편한 채권 투자 서비스에 더해 다양한 채권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K증권 ‘주파수3’ 앱, ‘주파수웰스’ 앱 또는 스마트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모두 원금 손실 발생이 가능하며, 만기 전 중도 환매가 불가할 수 있다. 투자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고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