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62

오는 5월3일까지 서비스 신청 접수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신청을 받는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신청을 받는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6일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 마감일은 오는 5월3일이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는 1년 간 발생한 해외주식 양도소득이 250만원을 초과할 경우 22% 세율로 과세된다. 신고 및 납부 기간은 매년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무료신고 대행 서비스는 세무법인과 제휴해 제공된다. 고객의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를 대행신고하고 납부 세액을 이메일로 통지 해준다. 작년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 거래를 통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가 발생한 고객 대상이다.

신청 기간은 5월3일까지이며 31일까지 신고를 대행해 준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와 홉트레이팅시스템(H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접수 가능하다.

김성준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장은 “해외주식 투자자분들의 편리를 위해 올해도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 순입고 금액에 따라 해외주식 수수료 상품권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해외주식 투자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