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고물가 타파 ‘더 큰 세일’ 실시

23
롯데마트·슈퍼, 고물가 타파 ‘더 큰 세일’ 실시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더 큰 세일’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제공=롯데쇼핑

롯데마트·슈퍼가 고물가 해소를 위해 할인율과 용량을 함께 높인 ‘THE(더) 큰 세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2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더 큰 세일은 롯데마트 창립 26주년, 롯데슈퍼 창립 24주년 도합 50주년을 기념해 양사가 반값 할인 상품을 확대하고 상품 규격을 대폭 키운 가성비 상품을 위주로 준비했다.

먼저 롯데마트와 슈퍼는 자사 멤버십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한우, 치킨, 대게 등 주요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8일부터 일주일간 1등급 한우 전 품목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저녁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델리 큰치킨’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수산에서는 40톤 규모의 조업선 한 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해 들여온 ‘활 대게’를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먹거리 물가안정을 위해 주요 인기 과일과 채소도 초특가에 판매한다. ‘고당도 자이언트 오렌지’를 6개 구매시 개당 1660원에 판매하고 ‘한가득 시금치’와 ‘다다기오이’는 농림축산부 할인쿠폰 20%를 적용해 할인 판매한다.

방문 고객을 위해 할인 쿠폰 지급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THE 큰 쿠폰팩’은 ‘롯데마트GO’ 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지급하는데 가장 높은 등급 회원은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THE 큰 경품 이벤트’는 롯데마트 혹은 롯데슈퍼에서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참여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GO 앱에 제공된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응모하면 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창립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슬라Y, 안마의자, 스타일러, 1만원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안태환 롯데마트·슈퍼 그로서리 본부장은 “장바구니 부담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반값 상품, 연중 최저가 상품, 대용량 상품 등 다양한 가성비 상품을 확대한 만큼 이번 창립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