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요약] 곧 다가올 실적시즌! 시장은 금리에서 실적으로 이동하는 분위기 f. 박근형

43

1. JP 모건, 하이닉스 주가 상향 조정

JP 모건은 SK하이닉스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하고, 하이닉스의 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JP 모건은 SK하이닉스의 HB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SK하이닉스의 영업 이익을 상향 조정했다.

SK하이닉스의 HBM 관련 제품은 성장 가능성이 높으며, 삼성전자도 SK하이닉스를 따라잡을 수 있다고 평가했다.

SK하이닉스의 실적이 좋아지면 코스피 지수의 하단이 강력해질 것이라고 예상한다.

SK하이닉스의 주가는 상반기까지 물러나지 않을 것이며, 삼성전자도 SK하이닉스를 따라갈 수 있다고 평가했다.

SK하이닉스의 HBM 관련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함께 SK하이닉스의 주가 상승이 예상된다.

SK하이닉스의 실적 개선과 함께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2. 한국 화장품 수출의 성장과 관련된 동향

한국 화장품 수출은 최근에 중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다.

미국에서는 기초 화장품 수입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한국 화장품 수입이 역대 최고치로 증가하고 있다.

미국인들은 스킨 로션 등의 기초 화장품을 잘 사용하지 않지만, 아시아 국가들은 기초 화장품을 많이 사용한다.

중국인 관광객의 수도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제주도를 비롯한 한국의 관광객 입도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들은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대기업들도 면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한국 화장품 수입은 미국과 일본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중소형 인디 브랜드들도 일본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다.

신재생 에너지 관련주도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 재무 장관은 중국의 태양광 패널 덤핑을 비판하고 있다.

3. 볼티모어 항구의 중단과 물류 산업

볼티모어 항구는 미국 내 자동차 수입 항구 중 하나이지만, 자동차 운반선의 공급이 부족하여 운임이 꺾이지 않고 있다.

일부 자동차 관련 운임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나, 전반적인 물류 쪽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평가됨.

볼티모어 항구의 중단으로 인해 육상 물류, 철도 기업들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볼티모어 항구의 중단은 차량 인플레이션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할 것으로 예상됨.

볼티모어 항구 중단으로 인해 일부 물류 비용은 증가할 수 있으나, 전체적인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평가됨.

※ 본 콘텐츠는 AI로 요약된 내용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