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證, 신규 유튜브 콘텐츠 ‘의식주식’ 공개

43

개인 투자자 위한 투자 아이디어 제공 목적

방송인 지석진·한상원 연구원 토스쇼 방식

총 8편 구성…매주 화요일 오후 6시 공개

ⓒ토스증권 ⓒ토스증권

토스증권이 신규 콘텐츠인 ‘의식주식’을 회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의식주식’은 ‘일상의 모든 것이 주식과 연결되어 있다’는 콘셉트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음식·패션 등과 같이 일상적인 소재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투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토스증권 콘텐츠만의 강점을 살린 게 특징이다.

‘의식주식’은 주식을 좋아하지만 수익을 내지 못하는 ‘동네 형’ 방송인 지석진과 소심하지만 모든 것을 주식과 연결시키는 ‘뼛속까지 연구원’ 한상원 토스증권 애널리스트의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일상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자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일 최초 공개된 ‘의식주식’ 1화인 ‘SNS로 주식이 가능하다고? SNS로 완판된 기업 등장’ 에서는 지석진의 인스타그램 업로드를 화두로 SNS로터 바이오주·밈주식(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탄 주식)·펫푸드까지 다양한 산업과 주식 시장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의식주식’에 대해 “개인 투자자가 투자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일상 속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개인 투자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새로운 방식으로 제공해 건강한 투자 활동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식주식’은 총 8편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토스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유튜브 내 ‘토스증권’, ‘의식주식’ 등 키워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토스증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