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 렌탈 가전 불티” SK스토아,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론칭

28

기능·디자인 다 갖춘 안마의자 선보여

코웨이 페스타로 추가 할인 혜택까지

ⓒSK스토아 ⓒSK스토아

고물가 시대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는 가성비 상품 위주의 쇼핑을 하는 등 지출 부담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로 인해 유통업체들은 지출 부담을 낮추기 위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SK스토아는 ‘코웨이 비렉스(BEREX) 페블체어’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홈쇼핑 업계에서는 고물가 영향으로 지출 부담이 적은 렌탈 가전에 대한 인기가 높다.

SK스토아의 지난 3월 한달 간 렌탈 가전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300% 신장했다. 고가의 가전을 매월 적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으며 이용할 수 있고 렌탈 기간을 마치면 개인 소유가 된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에 SK스토아는 다양한 안마 기능은 물론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한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를 데이터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후 9시4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으로 판매하는 이 상품은 ‘코웨이 페스타’ 행사를 통해 6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이로 인해 처음 6개월 간은 월 4950원으로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지출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랙스 체어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으로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세련된 외관으로 인테리어와의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겉면에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을 더했으며 색상은 헤이지 블루, 샌드 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공간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3D 안마 모듈에 특허 받은 ‘핫스톤 테라피 툴’까지 추가돼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고 온열 패드까지 장착했다.

최대 137°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도 적용됐으며 크기가 작아 좁은 공간에서도 여유롭게 휴식과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최근 홈쇼핑 주 고객층 사이에서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높아진 만큼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렌탈 가전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웨이 비렉스 체블체어는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안마의자로 렌탈 가전 트렌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