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올해 6월 태국 비즈니스 본격 가동

21

매나테크 본사 전경./ 매나테크 코리아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가 올해 6월부터 태국에서 본격적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태국은 2020년을 기준으로 7천만 명의 인구, 약 31억 달러 규모의 직접판매 시장, 약 39억 달러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보유해 잠재력이 매우 높은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나테크는 태국 진출을 교두보 삼아 아세안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랜든 프레드릭 매나테크 CEO는 “태국 진출을 통해 새로운 국가와 문화권의 사람들에게 매나테크의 제품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노재홍 매나테크 코리아 대표가 이끄는 매나테크 코리아 팀의 헌신적인 노력이 뒷받침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나테크의 제품과 비즈니스 모델이 태국 시장에서 두각을 보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노재홍 매나테크 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국팀은 태국에서 매나테크가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매나테크가 주력하는 글리칸 기술이 태국 현지에서도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나테크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태국 시장 진출을 계획했고, 이를 계기로 아세안 지역으로의 확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방침이다. 

한편, 현지 사무실 오픈 및 어소시에이트 등록은 6월 17일부터 가능할 예정이며, 9월 매나테크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는 랜든 프레드릭 매나테크 CEO, 노재홍 매나테크 코리아 대표이사 외 임직원들이 특별 손님으로 참석할 예정이며, 전 세계 매나테크 어소시에이트들도 함께해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