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파우제 M6 출시… ”디자인 철학·기술력 총 집약”

13
세라젬, 파우제 M6 출시… ”디자인 철학·기술력 총 집약”
세라젬 신제품 ‘파우제 M6’. 사진제공=세라젬

세라젬은 미니멀리즘 디자인 감성을 살리며 마사지 경험을 대폭 강화한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 M6’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우제 M6는 온열, 척추 등 고유 핵심 특허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의 주력 라인업인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주요 기술들이 대거 적용되면서 기존 안마의자에서 선보이기 어려웠던 마사지 퍼포먼스를 구현한 것이다.

특히 파우제 M6는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로 최고 65도의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했다. 마사지 부위를 주무르고 지압하는 동시에 뜨거운 열감을 함께 전달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한층 개운한 느낌을 준다.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호평 받은 척추 라인 스캐닝 기술도 도입됐다. 어깨 위치와 척추 라인 굴곡도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동일한 지압점으로 마사지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상체 150도, 하체 80도의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통해 신체 무게를 분산하고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무중력 마사지 모드도 구현했다.

디자인도 눈에 띈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 시리즈 특유의 절제와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디자인은 색채의 다양성을 줄이는 대신 형태의 흐름을 강조해 하나의 디자인 오브제로서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면서 “오토만 대신 빌트인 풋레스트를 탑재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단일 컬러의 톤온톤 배색을 적용해 심리스(seamless)한 디자인 언어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파우제 M6는 온열 진동 도자와 에어셀 마사지기로 복부와 다리까지 마사지를 지원한다. 아울러 △온열감을 높여주는 스마트 예열 기능과 전신 온열 시트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15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9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 기능 △사용성을 높인 스마트 리모콘과 빌트인 조작부 등의 부가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베이지, 브라운, 에스프레소 3종으로 전국 130여개의 세라젬 웰카페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세라젬은 파우제 M6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파우제 M6는 세라젬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 기술력이 총 집약된 제품“이라며 “안마의자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는 기념비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