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에 비자 브랜드 추가

10
KB국민카드는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 지원 대상에 '비자' 브랜드를 추가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 지원 대상에 ‘비자’ 브랜드를 추가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 지원 대상에 ‘비자’ 브랜드를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지난해 12월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선보였으며, 이번에 비자 브랜드도 추가했다. 이로써 국민카드의 사용 범위가 확대돼 더 많은 고객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국민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는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삼성월렛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NFC 결제를 지원하는 전 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국민카드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국민카드는 이번 브랜드 확대를 기념해 5월 2일부터 31일까지 포인트리 적립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KB페이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월렛 앱에 등록된 국민카드 비자·마스터카드 브랜드로 해외에서 결제하면, 이용 건당 1000포인트리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삼성월렛 앱에서 이벤트를 응모하고 삼성월렛 앱에 등록된 국민카드 비자·마스터카드 브랜드로 해외에서 4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4 256GB(1명) ▲갤럭시 워치6 44mm(1명) ▲갤럭시 버즈2 프로(2명) 등 총 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사항은 KB페이 앱 또는 삼성월렛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삼성월렛 해외결제 브랜드 확대로 보다 편리한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까지 챙기는 가정의 달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