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힘주는 패션업계…실용성·세련된 디자인으로 승부수

17

ㅇ
힐크릭 오리지널 라인 2024 여름 화보.

패션업계가 골프 브랜드에 힘을 주고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이날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골프웨어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적 포인트를 적절히 조화시키고 시즌 컬러로 그린, 베이지, 레드 등을 그룹화한 것이 특징이다.

힐크릭은 오리지널 라인 컬렉션 시즌 테마를 ‘GOLF ON&OFF(골프 온앤 오프)’로 정했다. ‘필드’와 ‘일상’까지 겸용으로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대거 출시한다는 전략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여름에도 골프로 힐링을 추구는 많은 골퍼들을 위한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ㅇ
테일러메이드x무신사 온 더 웨이 컬렉션 대표 이미지.

무신사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함께한 ‘테일러메이드x무신사 온 더 웨이(On the way)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와 테일러메이드의 첫 협업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캐주얼하게 골프를 즐기는 영 골퍼들을 위해 ‘어반 골프 라이프’를 테마로 기획됐다.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총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무신사 단독 상품인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된 이번 컬렉션은 모던하고 심플한 무드를 바탕으로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