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시나모롤’ 테마룸 등 가정의 달 콘텐츠 선봬

18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협업한 테마룸을 운영하고 5월 한 달간 경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가정의 달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서울드래곤시티는 ‘시나모롤’을 메인으로 한 ‘위드 마이 키즈 – 시나모롤(With My Kids – CINNAMOROLL)’ 특별 객실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은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어린이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 동반 고객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Kidult)족에게도 특별한 휴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나모롤을 활용한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노보텔 스위트’에 마련되는 시나모롤 테마룸은 객실 내부 곳곳을 시나모롤이 그려진 각종 아이템으로 채워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서울드래곤시티는 시나모롤 테마룸 투숙객에게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굿즈는 어린이용 시나모롤 베스로브와 시나모롤 인형으로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더불어 이번 패키지 구성에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의 패밀리 메뉴 ‘메가 플래터’가 포함된다. 부챗살·양갈비·왕새우가 메인인 구성으로 그릴 야채, 불고기피자, 훈제연어샐러드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맥주 및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3일부터 5일까지 캡슐 뽑기 이벤트인 ‘잇츠 드라코 타임(It’s Drako Time)’이 메인 로비에서 진행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뽑기에 성공하면 ▲드라코 신규 굿즈 ▲크레마클럽 구독권 ▲델리 케이크 교환권 ▲디저트 스튜디오-트로피컬 시티 2인 이용권 등 다채로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가족과의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위한 식음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5월 4일부터 2일 동안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어린이 2명에 한해 뷔페 무료 이용 혜택과 럭키 드로 및 삐에로 풍선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스카이킹덤 등 서울드래곤시티 모든 식음 업장에서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은 물론, 동심을 가진 어른들까지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특히,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은 시나모롤과 협업해 마련한 테마룸에서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