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맹모삼천지교, 교육환경 우수한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Ⅰ·Ⅱ·Ⅲ’ 주목

10
사진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Ⅰ·Ⅱ·Ⅲ 조감도
[사진=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Ⅰ·Ⅱ·Ⅲ 조감도]

검단신도시 내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넥스트브이시티PFV가 시행하는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Ⅰ·Ⅱ·Ⅲ’가 교육 환경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인천 서구 원당동 검단신도시 3개 블록(RC1, C1, C9-1BL)에 전용면적 84·97·99·119㎡, 총 682실 규모로 조성된다. 

유치원은 물론 초·중·고교, 사교육 시설도 옆에 들어선다. 우선 인천아람초, 인천이음초, 인천이음중, 원당고 등이 가까이 위치한다. 국공립유치원인 인천검단꿈유치원, 인천영어마을, 중심상업지구 학원가 등의 접근도 용이하다.

교육 여건 외 편의시설도 있다. 바로 앞에는 계양천 수변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아라센트럴파크, 두물머리공원 등 다수 공원도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대규모 중심상업지구가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가깝다. 인천지방법원북부지원(예정), 인천지방검찰청북부지청(예정) 등도 가깝다.

여기에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 아라역(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이 근처에 위치했으며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계획)과 GTX-D(발표) 등 노선도 개발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롯데건설 특화 주거 서비스인 ‘엘리스’가 롯데건설 분양 단지 중 최초로 적용된다. 예정 서비스는 △영화관람 지원 서비스 △카셰어링, 출장 세차 서비스 △홈케어 서비스 △무인 세탁함 서비스 △여행 지원 서비스 △아이 키움 서비스 등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입주민들에게는 최대 33%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만 블록별 이용 가능 서비스가 상이하고 계획은 추후 변동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