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신임인증 평가 ‘우수검사실’ 인증 획득

10
대구파티마병원은 우수검사실 신임인증 평가에서 우수검사실 인증을 획득하였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우수검사실 신임인증 평가에서 ‘우수검사실’ 인증을 획득하였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지난 29일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한 우수검사실 신임인증 평가에서 ‘우수검사실’ 인증을 획득하였다고 30일 전했다.
 
우수검사실 신임인증은 진단검사의학과 검사실 업무의 질적 향상과 더불어 정확도 및 신뢰도를 높여 환자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는 제도로 인증 기간은 2년이다.
 
진단검사의학 전문의로 구성된 재단법인 진단검사의학재단 심사팀은 지난 3월 21일, 본원에 직접 방문하여 현장 검증과 검사 분야별 심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인증평가에서 △검사실 운영 △진단혈액검사 △임상화학검사 △임상미생물검사 △수혈의학 △진단면역검사 △종합검증 △현장검사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과 함께 인증을 받아 진단검사의 정확성과 신뢰도를 공인받게 되었다.
 
김선미 병원장은 “2000년부터 지속해서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을 받아 우수한 검사 인력과 장비가 잘 갖추고 있는 의료기관임을 입증했다”라며 “앞으로도 환자들이 안전하고 정확하게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