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멜론향’ 선봬…칼로리↓청량감↑

30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AP신문 = 원다정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 내 젊은 소비층 유입을 위해 새로운 향을 첨가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탐스제로 멜론향은 해외나 국내 카페에서 주로 마실 수 있던 멜론 맛과 향의 탄산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멜론향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높은 탄산감으로 짜릿한 청량함을 더했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멜론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mL다.

탐스제로 멜론향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다양한 향과 맛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한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탐스제로는 1970년대 출시됐던 탐스 브랜드를 2022년 4월 새롭게 브랜딩해 재출시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제로 오렌지향, 파인애플향, 사과키위향, 복숭아패션후르츠향 등 다양한 향의 제품을 선보이며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