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5월에 5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27
KB리브모바일 은행 정식 부수 업무 지정 기념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잡포스트] 임택 기자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은행 정식 부수 업무 지정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5월의 5가지 혜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KB리브모바일 LGU+망 또는 KT망 요금제로 개통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이다.

이벤트 내용은 ▲신규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휴대폰 파손형 보험 할인 ▲LGU+ 유독 서비스 할인 ▲kt wiz 홈경기 관람권 추첨 지급 ▲KT망 데이터 20GB 추가 등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 통신비를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 또는 KB국민카드로 자동 납부를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개통월 포함 1개월 통신비 무료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갤럭시핏2(500명) 및 3만 KB 포인트리(1,000명)를 증정한다.

또한, 6월 말까지 LGU+망 요금제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유독 서비스(OTT 구독 등) 4,400원 할인쿠폰을 6개월간 제공한다. 추가로 휴대폰 확정기변(단말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24개월간 매월 파손보험료 할인을 지원한다.

KT망 요금제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했다. 5월 중 KB리브모바일 개통 및 마케팅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총 60명을 추첨해 kt wiz 홈경기 야구 관람권을 증정한다(1인 2매). 이와 함께 6월 말까지 이벤트 대상 요건 충족 시 무료데이터 20GB를 제공한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을 최우선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