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아시아·태평양 브랜드 앰버서더에 전지현 선정…“아시아 마케팅 본격화”

36
에코백스, 아시아·태평양 브랜드 앰버서더에 전지현 선정…“아시아 마케팅 본격화”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아시아 지역 브랜드 확장을 위해 유명 배우이자 모델인 전지현을 아시아·태평양 시장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전지현을 앞세운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에코백스 제품의 탁월함과 편리함 알린다는 계획이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전지현은 데뷔 이래 파워풀한 연기로 찬사를 받았고 카리스마와 자신감, 연기에 대한 진정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전지현의 이 같은 열정이 에코백스의 혁신을 향한 지속적인 노력을 가장 이상적으로 구현하고 있어 이번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전했다.

에코백스는 세계 최초의 로봇 청소기인 디봇, 창문용 로봇청소기인 윈봇, 로봇 공기청정기 에어봇 등을 출시하는 등 혁신을 이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이 혁신을 통해 에코백스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00만 가구가 사용하는 브랜드가 되었다는 게 에코백스측의 설명이다.

데이비드 첸 에코백스 로보틱스 부회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에코백스에게 가장 중요한 시장이며, 앞으로 전지현과 함께 로봇 기술을 활용해 이 지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