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기능성 쿨웨어 ’24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21
24년형 보디드라이.ⓒBYC 24년형 보디드라이.ⓒBYC

BYC는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 날씨에 기능성 쿨웨어 ‘24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BYC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주며,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특히 신제품 24년형 보디드라이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을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와 가볍고 시원한 심리스 라인 등 제품 유형을 92종으로 확대했다.

이지쿨 노브라 티는 바람이 잘 통해 땀이 차지 않는 슬럽스판 원단을 사용한 티셔츠다. 특히 브라캡이 내장돼 있어 별도의 속옷 없이 착용 가능하며, 일상복이나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상복과 매치하기 쉬운 슬랙스도 준비했다. 이지 쿨링 슬랙스는 신축성이 좋은 투웨이 스판에 깔끔한 일자 핏 스타일로 가볍고 편해 활동성을 높여주며, 어떤 체형에도 입을 수 있는 공용 제품이다.

가볍고 시원한 심리스 라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심리스 퓨징프리컷브라는 젤리처럼 탄력 있는 촉감의 런닝 스타일 제품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거슬림이 없고, 피부에 시원하게 밀착해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퓨징매쉬드로즈(3매입)는 무봉제 퓨징 방식으로 슬림하고 잘 밀착해 얇고 가벼운 제품 착용 시 깔끔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또한 매쉬 소재를 함께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BYC 관계자는 “오랜 장마와 매년 높아지는 기온으로 기능성 쿨웨어는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 됐다”며 “특히 이번 24년형 보디드라이는 바캉스나 액티브한 활동, 일상 모두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라이프웨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